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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관리 시스템 (CRM) - clientbook | 기업/공공솔루션 |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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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로나 시대에 효율적으로 원격으로 고객을 응대하고 관리하기위한 강력한 솔루션 입니다. 

실시간 채팅 기반의 고객관리 솔루션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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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능설명

 

 

  • 채팅 전체보기
  • 채팅 전환보기
  • 채팅 직원 권한 (채팅 액세스)
  • 클라이언트 영역 채팅 지원
  • 사용자 @ 멘션
  • 채팅 상태
  • 오디오 메시지
  • 그룹 채팅
  • 그룹 구성원 제어
  • 공유 항목, 파일 및 사진 그룹화
  • 글로벌 발표
  • HTML5 라이브 브라우저 푸시 알림
  • 라이브 데스크톱 푸시 알림
  • 100 개 이상의에 모지
  • 비디오 및 MP3 실시간 미리보기
  • 클라이언트 영역 지원
  • 공유 파일 기록
  • 공유 사진 기록
  • 파일 업로드
  • 라이브 검색 멤버
  • 실시간 검색 상호 메시지
  • 보낸 날짜 타임 스탬프
  • 클라이언트 직책
  • 직원 직책
  • 새 메시지 알림
  • 읽지 않은 메시지 알림
  • 대화 내보내기
  • 대화 삭제
  • 대화를 지원 티켓으로 변환
  • 여러 UI 테마 (사용자별로 개별 적용 가능)
  • 채팅 그라데이션 및 단색 지원 전환 (사용자별로 개별 적용 가능)
  • 현재 온라인 회원 표시기 / 직원 및 고객
  • 채팅보기에서 채팅 권한이있는 사용자 만 표시하는 옵션
  • 클라이언트 영역 채팅 지원 활성화 / 비활성화
  • 직원이 그룹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
  • 직원이 자신의 메시지를 삭제하도록 허용
  • 직원이 대화를 지원 티켓으로 전환하도록 허용
  • 수신 된 마지막 메시지 타임 스탬프
  • 완벽한 모바일 반응
  • 모든 코드와 항목은 클라이언트에게 60 초 빠른 설치 /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채팅을 시작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래핑되어 준비되어 있습니다.
  • 더 나은 UX를위한 부드러운 UI 디자인과 속도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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